Menu Close

한국의 유명한 관광 명소와 활동은 무엇입니까?

경주

한국의 고대 수도인 경주는 한국에서 꼭 봐야 할 곳으로 세계 10대 고대 문화 도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현대 도시의 상점과 시장에서는 거대한 5세기 무덤과 고분, 7세기 석조 전망대, 왕실 유원지 등 2천년 역사의 풍부한 유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서기 674년에 제작된 안압지. 경주의 다른 지역에는 우아한 탑과 유서 깊은 목조 불교 사원이 있으며 수많은 산책로가 도시의 남쪽을 지배하는 신성한 남산의 비탈로 연결됩니다.

국립공원에서 하이킹

한국은 짜릿한 국립공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국립공원에는 명확하게 표시된 산책로가 교차하고 있으며 좋은 캠핑 장소(가끔 산장도 있음)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물은 설악산, 특히 숲이 우거진 봉우리, 강, 폭포, 불교 사원이 매우 고요하게 펼쳐져 있는 내설악(내설악)이며 일부 암벽 등반도 있습니다. 또한 65km 길이의 능선 산책로와 많은 유서 깊은 사찰을 자랑하는 지리산을 찾을 가치가 있습니다. 속리산의 대중적이고 비교적 완만한 산책로; 그리고 서울의 끝자락에 있는 북한산.

서울

한국의 현대 수도에는 며칠 동안 즐겁게 지낼 수 있는 합리적인 수의 명소가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5개의 위풍당당한 왕궁으로, 그 중 일부는 15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창도궁 내부에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 중 하나인 피원, 연못과 정자가 있는 아름답게 조경된 안식처가 있습니다. 도시의 현대적인 부분에서 한국의 국민 요리인 배추 장아찌를 전문으로 하는 김치 박물관을 확인하고 최첨단 리움 현대 미술관을 둘러보고 신촌의 트렌디한 나이트클럽 지역에서 저녁을 보내십시오.

판문점

38선을 기준으로 1953년 남북한 사이에 휴전선(폭 4km에 초소가 쳐져 있음)이 여전히 유효하며 오피러브 서울에서 북쪽으로 불과 56km 떨어진 DMZ에 위치한 판문점 마을이 있습니다. , 수도에서 인기 있는 당일 치기 여행입니다. 조직된 북한 여행에 참가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면 이것은 억압적이고 극도로 빈곤한 전체주의 국가에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여기(또는 두 나라 사이)에는 국경이 없지만 판문점은 단정한 옷차림(청바지, 티셔츠, 미니스커트 금지)과 남성의 경우 품위 있는 머리를 해야 하는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한국민속촌

버스 여행의 악몽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한국 민속촌은 특히 서울에서 당일 여행을 떠날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한국의 나머지 지역을 탐험할 시간이 없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전형적인 19세기 마을을 재건한 이곳에는 불교 사원, 유교, 도자기 및 직조 작업장, 대장장이 및 전통 농가가 있습니다. 마을에서 보는 사람들은 비록 그들이 전통 의상을 입은 배우처럼 보일지라도 실제로 그곳에서 살고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