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컴퓨터 게임을 찾는 3가지 팁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컴퓨터 게임을 찾는 것과 관련하여 부모는 정말 어려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폭력과 훨씬 어린 게이머에게 부적절한 장면으로 가득 찬 수많은 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자녀를 위한 최고의 컴퓨터 게임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팁입니다.

팁 #1

쇼핑하기 전에 읽어보고 무엇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부모는 게임 시장에서 무엇이 무엇인지 정말로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판매 이야기와 시장에 출시된 최신 게임의 과대 광고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힘들게 번 돈을 쓰기 전에 콘텐츠와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팁 #2

때로는 최신 게임을 건너 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이 처음 출시될 때 종종 $40~$50, 과대 광고가 충분하다면 최대 $100의 비용이 듭니다. Lil’ Johnny는 그의 친구들처럼 새 게임이 없다는 사실에 만족하지 않을 수 있지만, 최소한 한 두 달 정도 기다리면 “새” 가격으로 최소 $2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강조해야 할 또 다른 점은 새 게임은 최신 컴퓨터 시스템에서 더 잘 실행(또는 실행만 가능!)하므로 컴퓨터가 3년 이상 된 경우 최신 게임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팁 #3

자녀의 관심사를 잊지 마세요

데이지가 도라보다 바비 인형을 더 좋아한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정도로 돈을 저축하는 일에 몰두하지 마십시오. 게임을 할 어린이를 기억하고 어린이가 실제로 즐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택의 폭과 다양한 종류의 컴퓨터 게임이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에는 가족의 특별한 작 바다이야기 5만  사람을 위한 무언가를 찾을 수 밖에 없습니다.

어린이용 컴퓨터 게임 [http://www.computergamesforpreschoolers.com/reading-computer-games/3-tips-to-finding-the-best-computer-games-for-kids]을 찾는 데 도움이 더 필요하십니까?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육용 컴퓨터 게임 특종을 원하십니까? 가을 Evans의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인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육용 컴퓨터 게임은 무엇입니까?’를 읽으십시오. www.computergamesforpreschoolers.com에서